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주)아로나 서비스센터/(소형가전AS)

by sunny05 2023.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형가전제품 (주)아로나 회사의 서비스 센터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소형 청소기의 충전기 아답터가 망가져서 AS를 받으려고 보니 제조사가 (주)아로나였습니다. 청소기를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지만 인터넷에서 디자인과 성능만 보고 구입해서 제조사가 어딘지 모르고 사용했는데 오늘 AS를 접수하기 위해 알게 되었습니다. 

아로나 회사는 국내기업으로 소형가전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주로 주방가전, 계절가전, 생활가전을 취급합니다.

 

 

서비스센터

아로나 는 기존 대형가전처럼 서비스 센터가 따로 있는 게 아니라 서비스받을 제품을 택배로 보내서 수리받고 다시 택배로 받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청소기 아답터 구입시 가격은 12,000원이고 택배비는 서비스센터에서 부담합니다.

 

A/S센터

전화번호 : 051- 364- 5589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 12시~1시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모바일 A/S접수

카톡문의 : ID - 아로나

 

문의시간 : 평일 오전 9시~ 오후 5시

점심시간 : 12시~1시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회사위치 

대표 전화 051- 364-5589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삼어로 169 

 

대중교통이용시 : 시내버스 506번 , 마을버스 6번 이용 하차 시 정류장 센터머SD아파트 후문

 

도보 : 지하철 4호선 금사역 4번출구 우측 > 도보 15분 정도 소요

 

 

위치 안내-홈페이지

대부분의 중소기업의 소형가전들은 택배로 AS 받을 제품을 보내고 수리하여 다시 택배로 받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기간이 소요되는 불편함이 있지만 제품을 가지고 오고가는 수고를 덜 수 있으며 제품의 이상시 택배비는 무료로 보낼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고장 난 제품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 카카오톡으로 접수하셔서 서비스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