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리뷰

금천구 샐러드 맛집 추천 / 금천구 맛집(내돈내산)

by sunny05 2023. 4. 3.
반응형

지금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가요?  가벼운 배달음식을 찾고 계신가요? 

오늘 금천구의 샐러드 맛집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이어트 중 이신 분들도 맛있는 샐러드를 드실 수 있는 곳인데 금천구에 위치하고 있어 금천구 사시는 분들이라면 배달로 맛있는 샐러드를 드셔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배달의 민족 어플로 샐러드를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

상호명이 샐러데이즈 금천구청역점 이라고 나오네요~

 

 

 

배민으로 치킨이나 약식만 시켜 먹다가 샐러드를 시킨 건 처음이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늦은 점심으로 간단하게 먹자는 다이어터언니 덕분에 저도 나름 다이어트식으로 먹어보았는데

양도 푸짐하고 재료도 싱싱해서 든든한 한 끼가 되었습니다.

 

 

제가 시킨 건 왼쪽 목살스테이크 샐러드와 오른쪽 구운 버섯 샐러드였는데 샐러드의 드레싱이 무려 8종류나 되어서 자기 취향에 맞는 걸 선택하면 되어 그 점이 좋았습니다.

 

(드레싱종류 : 오리엔탈드레싱, 할라피뇨발사믹드레싱, 이탈리안드레싱, 유자드레싱, 고추냉이드레싱, 블루베리워터드레싱, 어니언드레싱 들깨비빔장드레싱 )

 

 

하지만.. 저는 샐러드는 즐겨 먹지 않기 때문에 제일 상위에 있던 2가지로 시켰습니다.

 

오리엔탈드레싱과 할라피뇨발사믹드레싱으로 시켰는데 제일 무난한 맛으로 잘 먹었습니다.

 

 

 

 

 

샐러드를 시키면 한 팩당 빵(치아바타 같은 얇은 것)을 두 조각씩 서비스로 줍니다.

그 빵사이에 샐러 들리 넣어 샌드위치처럼 먹을 수 있습니다. 

 

 

평소샐러드를 즐겨 먹지 않는 저도 너무 맛있게 먹었고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언니도 만족한 식사였다고

여기 너무 괜찮다고 합니다.

 

평소 자극적이고 칼로리 놓은 음식만 시켜 먹었었는데 이렇게 건강한 샐러드도 가끔씩 시켜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들 정도로 만족했습니다. 

 

금천구 사시는 분들, 혹은 직장이 금천구이신 분들 간편한 한 끼로 샐러드 추천드려요~

 

저는 이 업체와 아는 사람도 아니고 첨 시켜본 곳이고 기록을 남기기 위해 글을 작성했습니다.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